저승사자가 나오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저승사자가 나오는 꿈
뭔 이유여서였는지
어떤 건물주? 감독? 여하간 관리자랑 만나서
이것저것 얘기하면서 요런 것을 하면 귀신이 몰려들지 않냐? 맞다. 그래서 그러면 안된다. ㅋㅋ 바보들이 이 짓해서 조땐다대충 이런 이야기를 했고, 관리자가 시범을 해볼까? 이런 태도였음.
이렇게 이야기 하자마자 막 문 뚫고 귀신 몰려오는 느낌이 나서 소름 끼첬음. 바로 닫아버렸고, 여하간 졸지에 체험시켜 준 꼴인데...
이후 "ㅋㅋ 진짜노 ㅋㅋㅋ "
이러고 있는 중에 갑자기 그림 리퍼가 아무 일 없다는 듯이 빼꼼 들어오는 거야.
그리고 날 봤는데, 딱히 별 생각은 안들었어. 근데 정말 뭐라 설명 못할 공포감이 몰려와서 소리 지르며 놀라서 깼지.
그런데도 전혀 불길하다곤 생각이 안 든게 오히려 마음에 걸리더라고? 걍 지나가던 사신? 나한테 관심 없고, 딴 사람 찾아가는데 가는 길에 내가 우연히 목격한? 사신은 걍 우연히 날 본거고 나한테 아무 관심도 없는데 내가 괜히 놀란?
명백히 내 일이 아니란 느낌 드는데, 내 일이 아님에도 그 그림 리퍼가 엄청나게 두려웠거든. 이 리퍼가 날 치려는 것도 아니고 내 주변인 치는 것도 아닌데
대체 어디로 가려고 우연히 이 건물에 들어온걸까?
글고 그 건물은 내 기억 어느 곳과도 연관 못 짓는 되게 애매한 곳이었거든 이유 없이 나랑 상관 없는 곳으로 느껴지더라
이 이야기는 이렇게 해석이 가능합니다.
저승사자가 나오는 꿈은 크게 두 가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현실에서의 죽음이나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표현하는 경우입니다. 저승사자는 죽음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저승사자가 나오는 꿈은 현실에서의 죽음이나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가까운 사람의 죽음을 경험한 사람이 저승사자가 나오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 번째는 현실에서의 변화나 새로운 시작을 표현하는 경우입니다. 저승사자는 변화나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저승사자가 나오는 꿈은 현실에서의 변화나 새로운 시작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직장을 바꾸거나,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는 사람이 저승사자가 나오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체적인 꿈의 내용에 따라 해석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승사자가 자신을 데려가려고 하는데 기분이 좋았다면, 이는 죽음이나 변화에 대한 기대감이나,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감이 강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저승사자가 자신을 데려가려고 하는데 불안하거나 두려웠다면, 이는 죽음이나 변화에 대한 두려움이나, 새로운 시작에 대한 두려움이 강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